안녕하세요. 숑숑이입니다. :-)
오늘은 한샘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깔끔한 제품의 디자인을 찾다보니 한샘가구가 저희집에 꽤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안방에는 침대 프레임이 있고, 거실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사용하다보면 A/S받을 때도 있고, 이사등으로 이전설치를 해야하는 경우들도 있을거에요.
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한샘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저만 따라오세요. GO! GO!
[한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한샘 서비스센터 인터넷으로 내용 보시고 처리가 이루어지지한 않았거나, 급한 경우에는 역시 전화가 최고겠죠?
하단에 한샘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쪽으로 문의해 보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 한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88-0900
[한샘 서비스센터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제품고장 증상 및 상황을 카카오톡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을 카카오톡 톡플러스친구 "한샘AS서비스센터"로 검색 후 친구 추천하시면 1:1상담이 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 월~금 : 09:00~17:00, 토 : 09:00~12:00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
친구찾기 해서 채널 누르고 한샘 찾으니 해당 ID가 있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렇게 친구추천 클릭 후 필요한 내용을 상담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한샘 서비스센터에서는 가구 등 전문가의 진단이 필요한 경우 출장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샘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출장서비스를 예악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내용에 따라서 진행해 보시면 손 쉽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① 고객정보를 입력하시고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신 다음을 진행해 주세요.
② 접수 제품을 선택하고 고장 증상과 함께 상세내용 그리고 사진을 함께 첨부합니다.
③ 출장 예약날짜를 선택하고 예악신청을 하면 완료됩니다.
[한샘 가구 이전설치, 분리, 재설치 상담 예악서비스 고객센터 연락처 : 1522-0468]
이사로 인한 가구 이전설치, 집안 가구 배치를 위한 실내 이동, 내부공사로 인한 분리, 재설치
이 모든게 한샘에서는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안해 하면서 힘좋은 가족분들에게 요청하거나, 다른분들께 부탁하시기 어려운 분들께 아주 좋은 서비스 이네요.
단, 이전설치 서비스의 경우 제품에 제한이 있고 유료임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가능한 이전설치 작업
한샘 제품의 붙박이장, 드레스룸, 침대 등의 가구가 해당 가능하며,
분리, 재설치, 분리+이동+재설치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
상담과 + 작업 일정을 사전 예약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서비스는 유료(유상)서비스 입니다.
이외에도 이전설치 서비스 이용 관련 지역, 서비스 비용, 유의사항과 관련하여서는 한샘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외 서비스 요금안내, 제품 보증기간, 유/무상 기준에 대해서 하단에 상세하게 설명드립니다.
그러나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한샘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반드시 추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출장 서비스 신청 시 요금부과가 될 수 있으니 카카오톡 상담 먼저 추천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 수리비 + 부품(제품)의 합으로 구성됩니다.
[제품 보증기간]
한샘 제품 보증의 기간은 제품 설치날로부터 A/S 접수일 기준 1년 이내의 기간을 말합니다.
[유/무상 수리의 기준]
무상수리 :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범위내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고장의 경우
A/S 수리 후, 2개월 이내 동일부위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외부 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 고장 발생 시
-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의 서비스센터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여 공급하지 않는 부품(제품) 등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의 다한 경우 (후드필터, 배수구, 경첩, 살균등, 배터리 등)
-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사유 등으로 인한 수리요청 시
- 제품의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이동 및 이사에 따른 제품의 설치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수해, 지진, 화재) 손상 발생 시
-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오늘은 한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으로 친구추천하기, 홈페이지 통한 출장신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상 문제에 대해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추가로 제출하여 상담원분과 유료 서비스까지 받아야 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시려면 아무래도 카카오톡으로 친구추가를 하여서 받아보시는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각자 상황에 맞는 연락을 통해 잘 처리하시면 좋겠습니다.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설명하고 내일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오늘도 즐거나날 되시길 바랄께요.
'알아두면 쓸모있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활정보] 에버랜드 가는 교통편(지하철, 버스, 셔틀버스, 카카오T셔틀(서울,경기) 정보 알려드려요. (15) | 2023.04.05 |
---|---|
[생활정보] 사진 속 영어까지 해석해 주는 ChatGPT의 대항마 Askup(아숙업)을 소개합니다. (2) | 2023.04.04 |
[생활정보] 신한카드 해지방법 (고객센터 ARS, PC, 앱(모바일)) (2) | 2023.04.02 |
[생활정보] ASUS(에이수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3) | 2023.04.01 |
[올웨이즈-올팜] 고물가시대 올팜으로 무료 농작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2) | 2023.03.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