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도리 기행

[인천맛집] 송도 우이며녹 백합칼국수 송도본점 (10번 이상 가본 맛집)

by 숑숑이임니다 2023. 5. 22.
반응형

인천 송도맛집 우이며녹 백합칼국수 송도본점 무조건 칼국수와 계란죽 그리고 해물파전은 드셔야 합니다. 여름되면 우이지 냉국수 잊지말고 꼭 드셔보세요!!!

 

 

가게 정보
- 상호명 : 우이며녹 백합칼국수 송도 본점
- 위    치 : 송도 IBS타워 1층 (센트럴파크역 도보로 11분)
- 매뉴 및 가격 (사진참고)

- 꿀팁 : 3분이 가시면 칼국수 2인 + 해물파전 + 계란죽(꼭 먹어야함), 더운날에는 우이지 냉국수 추천합니다.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쫄깃한 면발에 국물이 일품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해물파전이 꿀맛이라 꼭 주문하셔야 해요.

 

 

 

 

 


 

가까운 지인이 송도에 놀러온다고 하면 어떤 식당을 추천해야할지 고민하지만 결국 우이며녹을 추천하고, 실제로도 우이며녹을 갑니다. 직장다니면서 10번 이상 다녀봤지만 항상 새롭게 짜릿하게 맛있거든요 (ㅋㅋ).

 

몇번에 걸쳐서 먹은 메뉴들 실제 사진과 함께 리뷰합니다. 고고.

 

 

칼국수 + 해물파전 조합

여러분들은 백합이라는 조개를 아시나요?

칼국수를 먹기전에 이곳은 백합조개를 먼저 먹고 그 국물 베이스에 칼국수를 조리해 먹습니다.

 

 

 

백합이 해감이 잘 되었는지 모래도 씹히지 않고 쫄깃쫄깃 맛있어요.

크기는 아이들 주먹만한 사이즈 입니다.

초장에 찍어먹으니 을매나 맛있게요~ (ㅋㅋ)

 

 

칼국수 2인분에 파전 시켰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는 우이지국수에 사용하는 김치여서 그런지 아주 새콤하고 달콤하고 입맛무지하게 당깁니다.

 

 

 

파전 비쥬얼 장난 아니죠.... 쭈꾸미 고명이 바삭 + 고소해서 계속 먹게 되요. 밀가루풋내 나지 않고 온전히 잘 만들어져서 갈때마다 꼭 먹습니다.

 

 

우이지 냉국수

 

 

면발이 자장면 굵기로 살얼음 동동띄운 백김치 육수소스에 새콤~달콤한 오이지가 잘 어울려요.

여름에 드시면 아주 시원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인천 송도에 한번 오시면 우이며녹에 오셔서 칼국수랑, 해물파전 꼭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